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외버스 예매 방법 및 할인 2022

장거리 시외버스 예매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발권 시스템의 고유한 복잡성 외에도 시외 버스 운영자는 서비스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단순히 모든 경로에 대해 시외버스 예매 동일한 가격을 청구할 수 없으며 특정 버스의 충전율을 기반으로 동적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도시 교통의 발권 시스템은 훨씬 간단하여 승객이 어디로 갈지, 언제 여행할지에 대해 가능한 한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온라인으로 시외버스 예매 할 수 있습니다. 며칠 또는 일주일 동안 여행해야 하는 경우 좌석을 쉽게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버스 티켓팅 소프트웨어는 시외 버스 티켓 구매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으며 브랜드 모양과 느낌으로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시외버스 예매 소프트웨어는 또한 버스 일정별로 승객 정보를 추적하고, 좌석 가용성을 설정하고, 경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시외버스 예매 예약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대화형 좌석 배치도를 업로드하고 승객의 선호도를 업데이트하여 편안함과 편의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모빌리티 솔루션은 여객 및 화물 운송, 우편 및 소포 배달, 온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승객이 버스의 위치를 ​​알 수 있도록 위치 추적 모듈이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는 앱을 통해 승객을 업데이트할 수 있으므로 예약 및 알림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앱으로 여행을 맞춤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모바일 앱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외버스 예매는 많은 주요 여행사에서 온라인으로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관 중 다수는 한국의 여러 도시에서 수백 대의 버스를 운행합니다. 시외버스 예매는 온라인 버스 예약을 위한 훌륭한 리소스입니다. 경로와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면 플랫폼에서 필요한 티켓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버스 티켓 예약은 안전하고 편리하며 선택할 수 있는 지불 옵션이 많습니다. 번거롭지 않은 고객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시외버스 예매 서비스

시외버스 예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버스 회사에는 몇몇이 있습니다.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버스 서비스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시외버스 예매는 한국에서 가장 큰 버스 회사로 주 전역에서 버스를 운행합니다. 이 회사는 예산에 민감한 여행자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저렴한 가격 외에도 시외 버스 여행은 환경 친화적이며 시간과 번거로움을 덜어줍니다.

시외버스 예매를 위한 GPS 추적 시스템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첫째, 비용이 많이 드는 이동 시간을 줄이고 연료 소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둘째, 경영진이 목적지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포함하여 다양한 메트릭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외버스 예매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목적지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이고 승객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행 기록 기능으로 GPS 추적기는 관리자에게 주어진 시간에 버스의 정확한 위치를 보여줍니다. 또한 이 기술을 사용하면 필요한 경우 전체 여정을 다시 방문할 수 있습니다. 종종 스쿨 버스는 나쁜 도로, 도로 작업 또는 악천후에서 뿌리 뽑힌 나무를 포함하여 다양한 이유로 일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GPS 추적기의 여행 이력 기능은 관리가 미리 경로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필요한 경우 이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일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GPS 추적은 또한 운전자와 승객 모두에게 마음의 평화를 제공합니다. 버스 차량 관리자는 승객의 안전을 보장하고 사고의 위험과 승객을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PS 추적 장치를 사용하면 버스 관리자가 버스가 출발하거나 정류장에 도착하려고 할 때 경고를 보내 운전자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자신이 감시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불필요한 우회로를 택하고 불필요한 정차를 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운전자는 더 이상 정시 픽업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시외버스 예매용 GPS 추적 시스템도 연료 낭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시스템은 연료 소비량과 주행 거리를 모니터링하여 모든 문제를 운전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또한 테일게이팅으로 인한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고급 센서는 또한 차량의 변속기 또는 배기 시스템의 오작동을 운송 관리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버스 운전사가 주의가 산만해지거나 점화 장치를 더듬으면 GPS 추적 시스템이 버스 운전사의 전화로 신호를 보내 운전자에게 정지하고 사고를 예방하도록 경고합니다.

비효율적인 재고 관리는 시외 버스 운영자에게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xcel 스프레드시트에서 좌석 인벤토리를 추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요가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으면 버스가 텅텅 비거나 과도하게 예약되어 승객이 화를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잘 계획된 재고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면 이러한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재고 관리를 유리하게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재고 관리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이해하기 위해 이러한 각 시나리오를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우수한 재고 관리 시스템은 다양한 유형의 차량에 대해 서로 다른 시트 구성을 처리해야 합니다. 또한 시외버스 예매 API를 통해 좌석 구성을 노출하여 외부 판매 네트워크가 올바른 좌석 배치를 시각화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버스 운영자를 위한 재고 관리 시스템의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은 실시간 버스 추적 기능입니다. 이 시외버스 예매 기능을 사용하면 실시간으로 버스를 추적하고 그에 따라 좌석 인벤토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6개의 다른 정류장이 있는 버스가 있는 경우 총 15개의 가능한 출발지-목적지 조합이 있습니다. 조합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마찬가지로, 재고 관리는 버스 운영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좌석의 가용성을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운임 및 기타 운영 측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외버스 예매를 수정하는 시기와 방법에 대한 새 규칙을 정의하는 정책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버스에 비즈니스 좌석이 있는 경우 이 좌석을 사용하여 막바지 티켓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벤토리를 관리할 수 있으므로 출발당 수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시외 버스 노선의 성장은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의 증가, 동적 일정, 새로운 픽업 및 하차 위치를 포함한 여러 요인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강력한 경제와 휘발유 가격 상승이 모두 업계를 지원했지만 몇 가지 파괴적인 요인도 작용하고 있습니다. 시외버스 예매를 통해서 운송업체 매각 옵션을 검토해 왔습니다. 또한 두 개의 선구적인 라인이 폐업했습니다.

새로운 기술 플랫폼의 출현으로 시외버스 예매 서비스의 성장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UberPOOL 및 Flitways와 같은 회사는 업계를 완전히 바꿀 수 있는 새롭고 흥미로운 모바일 앱을 출시했습니다. BoltBus와 같은 다른 새로운 이동 통신사도 도시의 시장 점유율을 위해 Megabus와 싸우고 있습니다. 시외버스 예매를 통해서 또한 버스 노선의 3분의 1 이상이 암트랙이 아닌 노선이기 때문에 이 새로운 회사들과의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시외버스 예매 성장

역사적으로 공공 기관은 도시 간 버스 서비스에 보조금을 제공했지만 성장하는 시장은 특정 인구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회사의 개발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기존 라인의 성장은 꾸준하지만 특화 라인의 확장은 특히 인상적입니다. 이들 중 많은 회사들이 럭셔리에 민감한 대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럭셔리 버스 서비스로 브랜드를 바꾸고 있습니다. 한편, 차이나타운에서 시외버스 예매 및 기타 회사의 성장은 전국적으로 일일 일정의 확장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시외 버스 서비스의 성장은 철도와 항공 운송 모두를 앞질렀습니다. 사실, 지금은 큰 격차로 그들을 앞질렀습니다. 기존 항공사와 도로변 항공사를 모두 포함하는 일일 출발 횟수는 2010년에 3% 증가한 반면 Amtrak이 운영하는 마일은 0.5% 증가했습니다. 또한, 휘발유 비용 증가는 Greyhound 네트워크의 승객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공공 기관은 농촌 지역 사회를 도시와 연결하고 버스 여행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보조금을 받는 버스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외버스 예매 국가 지원 서비스는 지난 5년 동안 업계의 주요 성장 동인 중 하나였으며 이제 연방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더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으로 더 많은 시외버스 회사들이 서비스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업계가 직면한 과제가 있습니다.

 

목차